글번호
149981
작성일
2021.09.13
수정일
2021.09.13
작성자
lis
조회수
324

[실습실] 실습실 모니터 교체 및 운영시간 안내

안녕하세요. 

지난 8월, 기존의 노후 모니터 4대를 27인치 모니터로 교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
2학기에는 실습실에서 일부 대면강의가 예정된 만큼 

좀 더 쾌적하고 원활한 PC 사용을 위한 환경 개선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. 

높은 사양의 PC는 실습실 앞줄부터 설치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 

 


 

문헌정보학과 실습실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1. 실습실 운영 시간

- 10:00~17:30 (점심시간: 12:00~13:00)

 

 

2. 실습실 이용 주의사항

-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발열, 호흡기 증상이 발생한 경우 실습실 방문을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.

- 음식물 반입 및 섭취 금지, 뚜껑 있는 텀블러만 가능합니다. (테이크아웃 음료잔 X)

- 실습실 방문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실습실 방문시 조교 안내에 따라 실습실 출입대장 작성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이용 바랍니다.

- 실습실 방문시 좌석은 지그재그 또는 한자리 건너서 착석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부탁드립니다.

실습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 

lislab@sookmyung.ac.kr / 02-710-9266 으로 주세요.

감사합니다. 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[홍보] 산학연계 비교과프로그램 '도서관 및 아카이브 전시 현장의 이해' 참여 안내
문헌정보학과 2021-09-27 15:18:28.0
이전글
[대외활동/수상] '2021 도서관 빅데이터 우수 활용사례 및 아이디어 공모' 최우수상 수상 (11/03 업데이트)
문헌정보학과 2021-09-10 16:30:44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