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무처 학사팀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시행 및 응시방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안전하고 공정한 시험이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1. 실시 기간
가. 기말고사는 해당 주차의 정규 수업시간 중에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나, 대면시험 시 학생 분산을 위해 시험 날짜와 시간이
유연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.
나. 시험이 미실시 되는 경우, 해당 주차에는 강의가 정상 진행됩니다.
2. 실시 방법
가. 정기시험은 대면시험을 원칙으로 하되 교과목 특성에 따라 원격으로 실시할 수 있음
나. 정기시험에 응시불가 사유가 있는 학생은 추가시험을 신청할 수 있음
- 최종성적은 B+을 초과할 수 없음(교육실습,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추가시험 응시 사유 제외)
- 신청 및 승인 세부 방법은 <붙임1> p.8 및 신청서식 참조
다. 시험 부정행위 제보: 해당 과목 교・강사 또는 학사팀·기초교양대학 교학팀 담당 직원
※ 붙임1. 2022-1 기말고사 실시 안내 파일 반드시 참조 ※
3. 대면시험 응시 학생 준수사항
가. 시험일 전후로 개인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히 준수하고, 불필한 외출은 자제함
나. 코로나19 확진시 헤이영 앱 또는 대학 홈페이지 코로나19대처현황을 통해 대학본부에 신고하고 등교중지함
다. 등교 중에는 KF-94 이상 마스크 착용하고, 잠시라도 내리거나 벗지 않아야 함
라. 시험장 내에서는 대화 및 취식(음료&식사)을 절대 금하며, 거리두기를 유지
마. 시험 종료 후에는 교내에 머무르지 않고 바로 귀가함
4. 등교학생의 비대면 수업(시험) 지원사항
가. 비대면 수업용 학생공간 목록 및 개방일정
1)기간: 2022.06.22(수)까지(주말 제외)
2)이용시간: 오전 9시~오후 5시 30분
3)이용방법 : 응시에 필요한 물품은 자체 준비(노트북, 충전기, 전원연장선, 거치대 등)
4) 장소
건물명 | 장소 | 비고 |
순헌관 | 1층 라운지 | 3/2(수)~6/22(수) 오전 9:00 ~ 오후 5:30 |
4층 카페 | ||
명신관 | 지하 1층 미소찬 | |
2층 학생 휴게실(214호) | ||
행정관 | 2층 다목적실 | |
진리관 | 1층 로비 | |
새힘관 | 1층 로비 | |
학생회관 | 1층 구) 대학서적 | |
음대 | 1층 로비 | |
약대 | 지하1층(젬마홀) 로비, 1층 로비 | |
백주년기념관 | 1층 로비 | |
도서관 | 중앙도서관 | 도서관 사용 규칙에 따름 |
※ 2022학년도 1학기 정기시험은 대면시험 원칙으로 원격시험을 위한 별도의 응시장소를 지원하지 않음
나. 교내 노트북 대여 가능 장소
대여부서 | 대여조건 |
PC실습센터 | 1일 5시간, PC실습센터 방문 (02-710-9198/명신관102호) 첫 1회 대여 등록 필요(학생증, 등록비 2,000원) |
중앙도서관 | 1일 1회 최대 4시간, 1층 신한로비 무인대여기 |
5. 문의처
구분 | 담당분야 | 연락처 | 사무실 |
전공강의 | *전공과목 시험 문의 *추가시험 신청 및 승인(전 과목) *대면수업 유고결석(전과목) | 02-710-9015 | 학사팀 (행정관201) |
교양강의 | 교양과목 시험 문의 | 02-2077-7511 | 기초교양대학 교학팀 (행정관201) |
스노우보드 | 스노우보드 퀴즈/과제 기능 활용 문의 | 02-710-9898 | 원격교육지원센터 (순헌관112) |
방역물품 | 방역물품 배부(손소독제/소독스프레이/마이크 커버) ※기본적으로는 강의실에 비치되어 있으니,없는 경우에만 수령하도록 함 | 02-710-9286 | 총무구매팀 (행정관304) |
붙임1.2022-1 학부 기말고사 실시 및 응시 안내 1부
붙임2. (서식) 2022-1 추가시험 응시 요청서 1부. 끝.